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라워 킬링 문] 시사회 관람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0. 19. 13:16

    10월의 토요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신작 영화 《플라워킬링문》을 관람하였다.

    곳곳에서 나뭇잎이 서서히 물들기 시작해서 어느덧 단풍이 곳곳에 보이기 시작했고, 영화관의 분위기마저도 가을의 로맨틱함으로 채워져 있었다.

    하늘은 가을의 선선함을 머금고 있었으며, 영화관은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관객들로 붐볐다.

    이 작품은 1920년대 초 오클라호마주에서 일어난 오세이지족 연쇄 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하였고, 로버트 드 니로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였다.

    영화는 역사적 사건을 근간으로 하면서도 감독 특유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었다. 로버트 드 니로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그들의 역할에 완벽히 녹아들어 각 캐릭터의 생명력을 끌어올렸다. 드 니로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디카프리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스크린을 넘어 관객들의 마음에 깊이 파고들었다.

    영화의 흐름은 고요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사건의 전개가 조금씩 드러나면서 관객은 영화의 세계에 점점 빠져들게 되었고, 스코세이지 감독의 연출 능력이 여실히 드러났다. 그는 역사와 캐릭터, 그리고 감정의 교차점에서 균형을 잘 맞추며 감동적인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상영이 끝난 후, 내 마음은 무거운 여운으로 가득 찼다. 영화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사회와 인간, 그리고 역사에 대한 깊은 성찰을 불러일으켰다. 로버트 드 니로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연기 또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이다.

    이러한 소중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감사하다.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과거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그 속에서 인간의 본질과 삶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플라워킬링문》은 단순한 영화를 넘어, 우리에게 많은 것을 생각하고 느끼게 하는 소중한 작품이었다.

    [이 포스팅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